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이 2025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
7일 인하대에 따르면 물류전문대학원은 물류 MBA과정(야간), 글로벌 학술 석사, 학술 석사, 박사(통합)과정을 모집하며 약 2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물류 MBA과정은 총 45학점을 이수해야 한다. 물류 경영·SCM, 국제물류, 물류산업·정책 등 다양한 물류 분야에 걸쳐 전문지식과 실무지식을 결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하도록 평일 저녁과 주말에 교육 프로그램을 한다.
글로벌 학술 석사과정은 총 24학점을 이수한 뒤 학위논문을 제출하면 학위를 준다. 물류경영·SCM, 물류 시스템·정보, 국제물류 등 세부 전공을 운영하면서 최신 이론의 습득과 산업 문제 응용, 실증 연구와 사례 연구, 국내외 산학연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물류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박사과정은 36학점, 통합과정은 60학점을 이수하고 학위논문을 제출해 학위를 받는다.
김화중 인하대 물류전문대학원장은 “인하대 물류전문대학원은 국내 최초·국내 유일의 물류전문대학원으로 물류 혁신을 선도할 21세기 글로벌 물류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물류 교육기관으로 도약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