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티저 영상이 화제다.
지난 18일 자정 지드래곤의 생일을 맞아 YG 공식 블로그에는 지드래곤 '세상을 흔들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80초 분량으로 지드래곤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로 YG 양현석 대표가 직접 공개했다.
티저 영상 곡은 지드래곤의 새 앨범 수록곡이자 YG 새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WINN)'의 타이틀 곡으로 사용될 예정.
특히 영상 속 지드래곤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빨간색으로 온몸을 칠하고 같은 색의 플라스틱 모자, 여기에 골드톤의 매우 거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블랙, 레드, 화이트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티저 영상은 지드래곤만이 표현할 수 있는 남다른 비디오 아트로 눈길을 끌었으며, 기하하적 패턴의 화면과 정신없이 온몸을 흔드는 지드래곤의 과격한 몸동작은 보는 이들의 흥분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기대를 무너뜨리지 않네요", "지드래곤 생일을 기념해 티저영상까지!", "이번 앨범도 대박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솔로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31일과 9월 1일 서울 체조 경기장에서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인 '원 오브 어 카인드 : 더 파이널(ONE OF A KIND : THE FINAL)'을 개최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