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총회·육성시책 워크숍

제목 없음-4 사본.jpg
▲ 광주시는 11월 2일 조억동 광주시장, 노철래 국회의원,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 지역 소기업과 소상공인대표 등이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총회 및 육성시책 워크숍’을 곤지암리조트 그랜드 볼룸홀에서 진행했다
광주시는 지난 11월 2일 ‘2015 광주시 소상공인연합회 총회 및 육성시책 워크숍’ 행사를 곤지암리조트 그랜드 볼룸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 노철래 국회의원, 소미순 광주시의회 의장, 기관 사회단체장, 관내 소기업 및 소상공인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경기광주지회(회장 이동수)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광주시와 소기업·소상공인 상호간의 협력 및 유대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최덕주 노무사와 변상목 경기신용보증재단 광주지점장은 각각 노무관리교육과 정부정책자금운용 교육을 진행, 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제고하는 한편, 지역사회발전 유공 소상공인 15명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동수 회장은 “앞으로 연합회가 소상공인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변하는 원동력이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조 시장은 “각종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경영에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글 = 한상훈기자   사진 = 광주시청 제공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