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제 의왕시장(가운데)이 ‘2016 지방자치 행정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행정 부문 대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지방자치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왕시는 김 시장이 7월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6 지방자치 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행정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인 지방자치 행정대상은 민선 6기 취임 2주년을 맞아 우수하고 모범이 되는 지방자치단체를 표창하고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다양한 평가를 통해 지방자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제정됐다.
김 시장은 “2년 연속으로 상을 받은 것은 제 개인이 아니라 의왕시민과 공직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기쁘고 명예롭게 생각한다”며 “민선 6기 후반기도 도시개발을 비롯한 교육·복지, 지역경제 등 하나하나 시민과의 약속을 이행해 명품도시 의왕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