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 HiVE센터, 양주소상공인회와 참여기관 업무협약

서정대학교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센터 염일열 센터장과 송경덕 양주시소상공인회 회장이 업무협약에 서명한 뒤 합의서를 들어보이고 있다./HiVE센터 제공
서정대학교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센터 염일열 센터장과 송경덕 양주시소상공인회 회장이 업무협약에 서명한 뒤 합의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HiVE센터 제공

 

서정대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센터는 지난 29일 본관 4층 HiVE센터 회의실에서 양주시소상공인연합회와 참여기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정대에서 염일열 HiVE센터장, 진진희 HiVE부센터장, 양주시에서 조명희 일자리경제과장, 양주시소상공인연합회에서 송경덕 회장, 김희웅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지역 수요 기반 특화형 직업교육, 소상공인·예비 창업자 대상 창업 역량강화 교육, 직업교육 프로그램 제공, 지역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양주시소상공인연합회 송경덕 회장은 “HiVE사업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소상공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정대와 적극 협력해 사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했다.

 

염일열 HiVE센터장은 “HiVE사업을 통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양주시소상공인회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 골목상권과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