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경찰서, '청소년육성회' 출범… 청소년 안전·행복위한 '첫걸음'

image
지난 18일 오후 여주경찰서에서 열린 한국청소년육성회 여주지구회 출범식에 참석한 김창룡 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가 축사를 하고 있다. 여주경찰서 제공

 

여주경찰서가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청소년육성회 여주지구회’ 출범식을 최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여주경찰서에서 열린 이번 출범식은 (사)한국청소년육성회 김창룡 총재, 구서윤 여주지구 회장, 김선교 국회의원, 이충우 여주시장, 박두형 여주시의장, 김상성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7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청소년육성회 여주지구회’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돕고, 다방면에서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출범했다.

 

구서윤 여주지구 회장을 비롯한 고수임·김동현 부회장, 이석규 사무국장이 위촉됨에 따라 여주지구회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알렸다.

 

image
지난 18일 오후 여주경찰서에서 열린 한국청소년육성회 여주지구회 출범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주경찰서 제공

 

여주경찰서는 이번 출범식을 계기로 청소년들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 사회와 협력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이동석 여주경찰서장은 “최근 청소년들을 둘러싼 안전 위협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청소년육성회 여주지구회의 출범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며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주경찰서와 청소년육성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