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닮은꼴' 유지애 'Delight' 데뷔, 풋풋한 사랑 노래 '감성 자극'

'손연재 닮은꼴' 유지애 'Delight' 데뷔, 풋풋한 사랑 노래 '감성 자극'

'손연재 닮은꼴' 신인 여가수 유지애가 24일 'Delight'로 데뷔한다.

유지애는 이날 멜론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elight'를 공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유지애는 데뷔를 예고한 이미지 사진 공개부터 '손연재 닮은꼴'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온라인을 장악했고 이어 '인피니트의 여동생', '런닝맨 여고생' 등으로 방송에 출연했던 것이 알려지면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유지애 'Delight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을 멜로디와 가사에 그대로 담아 놓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Delight'의 뮤직비디오는 B1A4의 바로가 출연한 것이 알려지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유지애 'Delight'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지애 'Delight' 데뷔, 정말 손연재 닮은꼴 맞네", "유지애 'Delight' 데뷔 축하합니다", "유지애 'Delight' 데뷔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2010년 데뷔작 Mnet '당신은 나의 오빠'로 처음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유지애는 오랫동안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서 실력을 쌓아온 가수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유지애 Delight 데뷔, 울림엔터테인먼트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