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쇼케이스 소감 "미쓰에이 지아언니와 신지훈, 감사해요"

백아연 쇼케이스 소감 "미쓰에이 지아언니와 신지훈, 감사해요"

가수 백아연이 쇼케이스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백아연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쇼케이스 무사히 마쳤습니다!! 와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지아 언니. 지훈이 모두모두 감사드려요"라며 "앞으로의 활동도 파이팅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후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 홀에서는 신곡 '어 굿 보이(a Good Boy)'로 돌아온 백아연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백아연은 같은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인 걸그룹 미쓰에이의 지아와 'K팝스타2' 출신 신지훈 등과 함께 무대에서 호흡을 맞췄다.

신지훈은 레미제라블 OST인 '아이 드림드 어 드림(I dreamed a dream)'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또 백아연의 앨범 수록곡인 '너 때문에' 피처링에 참여한 지아도 멋진 랩 실력을 선보였다.

'백아연 쇼케이스 소감'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아연 쇼케이스 잘 마쳐서 다행이다", "백아연 쇼케이스 잘 마쳤으니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백아연 쇼케이스보니 앞으로 활동 더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아연의 이번 타이틀곡 '어 굿 보이(a Good Boy)'는 소년과 소녀의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따뜻한 소녀감성의 미디엄 R&B 곡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백아연 쇼케이스 소감, 백아연 트위터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