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하게 동묘스타일, 정형돈 지드래곤 환상 호흡 "이 곳은 런던?"

개그맨 정형돈과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동묘스타일'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본격적인 무한도전 가요제 준비에 들어간 멤버들이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무도가요제 의상을 위해 정형돈의 단골 쇼핑장소인 동묘시장을 방문했다.

동묘 시장에서 정형돈은 꽃분홍 코트를 3천원에 구매하는 등 '삐딱하게' 뮤직비디오를 동묘스타일로 촬영하기 위한 의상을 세팅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동묘에서 흥정을 통해 구입한 호피무늬 티셔츠와 아이스진을 입는가 하면, 노란 체크무늬 재킷에 별무늬 셔츠도 무난히 소화 해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 지드래곤은 '삐딱하게' 동묘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동묘시장의 뒷골목을 마치 영국 런던의 거리에서처럼 완벽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삐딱하게 동묘스타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지하게 하는 모습이 완전 웃겨", "삐딱하게 동묘스타일 멋지던데요?", "역시 지드래곤은 뭘 입어도 멋져", "정형돈 웃겨 죽는 줄 알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무한도전 가요제'에서는 유재석·유희열, 길·보아, 노홍철·장미여관, 박명수·프라이머리, 정준하·김C가 한팀이 돼 대결을 펼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