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실제 서태지 팬 선물 인증 "그 때를 떠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도희 서태지 팬 선물 인증'

'응답하라 1994' 도희가 실제 서태지 팬으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지난 9일 도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실제 서태지 선배님의 팬분께 따뜻한 모자 선물을 받았습니다. 저를 보고 그때 당시를 떠올려 주셔서 정말 영광입니다! 그리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잘 쓰고 다닐게요. 선물 잘 받았으니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도희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조윤진처럼 화장기 없는 모습과 회색 후드티를 입은 수수한 옷차림을 하고있다.

특히 도희는 극중 서태지 열성팬 연기에 실제 서태지 팬이 보내줬다는 먹색 털모자를 쓰고 인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도희 서태지 팬 선물 인증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희 연기 정말 잘하니까 서태지 팬도 좋아하는 듯", "도희 서태지 팬 선물 인증까지 하고 정말 착하네", "뿌듯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희는 '응답하라 1994'에서 전남 여수 출신의 서태지 빠순이 조윤진 역으로 출연, 작고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와 욕을 자유자재로 구사사하는 등 호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