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라코리아 양평지부, 18일 ‘사랑 나눔장터’ 개최

아드라코리아 양평지부(지회장 김석희)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군청 앞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장터’를 개최한다.

 

아드라코리아(ADRA : Adventist Development and Relief Agency)는 노숙인사업, 재난지원사업, 사랑의 집짓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민간기구단체다.

 

이번 양평지부아드라에서는 양평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역주민과 사회단체 등에서 의류, 침구류,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을 기증받았다.

 

이날 나눔장터를 찾는 주민들은 얼큰한 잔치국수와 매콤한 매밀전병 등 추억의 먹을거리와 기증받은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양평국악협회 양평지부에서 준비한 사물놀이, 춤사위 등 흥겨운 놀이 한마당도 펼쳐지며 후원업체인 진영항공의 축하 무인항공촬영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의 눈물을 닦아주고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나눔장터”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쓰여 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의 나눔장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드라코리아 양평지구(☎773-5990)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