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에게 특별한 남자?…"좋아하는 감정, 감출 이유 없어"

'우결' 태민, 손나은에게 특별한 남자?…"좋아하는 감정, 감출 이유 없어"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가상 남편 태민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공개했다.

손나은은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태민과 함께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머루농원 캠핑장으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은 머루를 보며 "머루가 오빠를 닮아 귀엽다", "오늘 오빠 머리가 머루 같다"라고 하는 등 본인 나름대로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다.

그는 또 "나에 대한 마음이 문이 얼마나 열렸냐"는 태민의 질문에 "내가 말했잖아. 다 열리면 말을 안 하겠다고"라고 답해 태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태민을 향한 특별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손나은은 "(태민에 대한 마음을) 숨기고 감출 이유는 없었던 것 같다"면서 "지금까지 좋아한 사람 중에서 (태민이) 가장 특별하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우결 태민이는 행복하겠네", "우결 태민 손나은 사귀는 거 아냐?", "우결 태민 손나은 실제로 사귀었으면 좋겠다", "우결 태민 손나은 귀여운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혜지기자 maeji@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