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 정유미, '이별 10분 전' 촬영현장… "다정하게 티격태격"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이 화제다.

지난 9일 정준영의 소속사 CJ E&M은 정유미가 등장하는 정준영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티격태격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난 8일 공개된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정준영이 보여준 눈물 연기 모습과는 사뭇 달라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데 대해 뮤직비디오 관계자는 "티격태격하지만 가만 보면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며 "'우결'에서 봤던 그 모습 그대로 아주 개성 넘치는 커플이었다. 덕분에 좋은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영의 데뷔앨범은 10일 발매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정준영 정유미,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는 듯", "진짜 우결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사진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뭔가 귀여우면서도 달콤한 분위기가 나는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우결 정준영 정유미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