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전지현 NG영상, 천송이의 매력은 어디까지? '웃음 폭발'

'전지현 NG영상'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의 NG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로코여신 전지현! 천송이의 매력은 어디까지'라는 제목의 동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별그대'에서 연기 변신에 도전한 전지현의 NG 장면들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전지현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고 유쾌한 코믹연기로 촬영현장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상냥한 모습, 털털한 모습, 허당기 다분한 모습, 화를 내는 모습 등 팔색조 뺨치는 전지현의 매력에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바다라고.

특히 영상 속에서 김수현은 한밤중 시끄럽게 노래를 부르는 전지현 집앞으로 찾아와 문을 두드렸다. 이에 전지현은 고개를 쑥 내밀고 받아치기 시작했다. 서로 진지한 대사를 나누던 중 김수현은 웃음을 참지 못해 NG를 냈다.

미안한 듯 박수를 치며 웃는 김수현을 향해 전지현은 "왜 그래. 그런데 나도 웃겼어. 몸을 쓰윽 올려서"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전지현 NG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 연기 변신 대박인 듯", "별에서 온 그대, NG영상도 재밌네", "전지현 김수현 케미 폭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방송 2회만에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 자리를 차지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