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한복, 시스루 저고리에 붉은 립스틱 '한 폭의 동양화 느낌'

'장윤주 한복'

모델 장윤주가 단아한 한복 자태를 공개했다.

장윤주는 최근 '빅이슈'와 함께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새하얀 한복을 입고 등장해 톱모델다운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새하얀 눈을 닮은 한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평소 장윤주와 두터운 우정을 자랑해온 사진작가 사이이다, 윈도 우 페인터 나난, 한복 디자이너 이일순이 아트워크에 동참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고.

에스팀은 "장윤주를 카메라에 담은 사진작가 사이이다는 촬영 내내 오랜 친구이자 동료로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여기에 윈도우 페인터로 잘 알려진 나난이 합류해 자신이 직접 만든 키트 작업물을 선보였고 이일순 한복 디자이너가 고풍스러운 의상으로 힘을 실었다"고 전했다.

장윤주는 "우리가 갖고 있는 좋은 에너지를 새해 첫 호에 전해드릴 수 있다면 정말 좋겠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장윤주 한복 사진에 누리꾼들은 "장윤주 한복 입은 모습도 보기 좋다", "모델 포스는 역시 다르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의 안방마님으로 활약 중인 장윤주는 '2013 KBS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DJ상을 수상하며 방송인으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았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