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문가영 백현, 투하트 구애에도 백현과 깜짝 커플 '달달'

'인기가요 문가영 백현'

'인기가요' 투하트 무대에 그룹 엑소의 백현과 배우 문가영이 깜짝 등장했다.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그룹 샤이니의 키와 인피니트 우현이 결성한 유닛 투하트가 출연해 타이틀곡 '딜리셔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는 신인배우 문가영이 키와 우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주인공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딜리셔스'는 키와 우현이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내용의 가사가 담긴 곡인 만큼 두 사람은 무대에서 문가영을 향한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

하지만 곡의 말미에는 '인기가요' MC인 백현이 등장해 문가영과 커플이 되는 반전을 선보여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인기가요 문가영 백현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은 "문가영 백현 깜짝 등장, 정말 부럽다", "인기가요 문가영, 완전 예쁜 듯", "인기가요 문가영 백현 깜짝 등장, 커플로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투하트를 비롯해 슈퍼주니어M, 엠블랙, 소녀시대, 2NE1, 포미닛, 임창정, CNBLUE, 투하트, 오렌지캬라멜, 배치기, 백퍼센트, 틴트, 멜로디데이, 소리얼, JJCC, 소년공화국, 모아, 홍대광, 써니데이즈 유닛 리얼보컬 등이 출연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