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4 광주 행복일자리 박람회’ 개최

광주시는 오는 27일 광주시청 2층 로비에서 ‘2014 광주 행복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구직자의 취업촉진과 구인업체의 원활한 인력수급 지원을 위한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하며, 신규인력을 채용하는 (주)티모드 등 20개 업체 채용담당자가 직접 현장 채용관에 참여해 생산직, 영업직, 사무직, 기술직 등 다양한 직종에 총79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업체와 구직자간 현장 채용면접 외에도 취업전문상담사의 1:1 맞춤형 취업컨설팅도 진행된다.

이력서용 사진 무료촬영을 비롯, 실업급여 상담, 건강심리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되며 취업성공패키지 및 일학습병행제 등 직업교육훈련제도에 대한 안내도 실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신분증, 이력서를 가지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되고,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 대해서는 사후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취업알선을 실시하게 된다.

광주시는 채용박람회에 참여하지 못한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위해 정기적으로 상설면접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주시 일자리센터(760-0019)로 하면 된다.

광주=한상훈기자 hsh@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