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공연장 명칭 공모하세요

광주시는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대외에 알리고 공연장으로서의 이미지 부각을 위해 공연장 명칭을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는 1천68석의 대공연장을 비롯, 270석의 소공연장을 갖추고 지난 2011년 10월 개관이래 오케스트라·뮤지컬·연극·대중음악에 이르기까지 52개의 기획공연을 개최했다.

그러나 ‘문화스포츠센터’라는 이름이 공연장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기보다 스포츠시설 이미지가 강하다는 여론에 따라 시는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라는 기존의 명칭을 유지하면서 공연시설을 총칭하는 별도의 명칭‘sub-name’을 공모한다.

명칭공모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로 광주시 거주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최우수 1명·우수 2명을 시상해 각각 50만원과 25만원 상당의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이용권을 지급한다.

응모방법은 이메일(pureii@korea.kr), 방문,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청 교육체육과(760-598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는 올 하반기에 연극 ‘그것은 목탁구멍속의 작은 어둠이었습니다’, 넌버벌 퍼포먼스 ‘사랑한다면 춤을 춰라’, ‘JK김동욱&이영현(빅마마)’콘서트 등 7개의 다양한 기획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광주=한상훈기자 hsh@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