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중저가 노트북 시장을 사로잡은 ‘코넥티아 BOOK AIR’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판매에 들어간다.
대한민국 대표 태블릿 전문기업 ㈜성우모바일(대표 김기혁)은 다음 달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코넥티아 BOOK AIR’ 재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넥티아 BOOK AIR는 극강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인텔 브로드웰 코어 i5 5200U를 탑재해 사용시간은 늘리면서 소비전력과 발열은 줄였다. SSD 메모리를 탑재해 안정성과 구동속도를 높였고, DDR3L 4GB 램과 백라이트 풀사이즈 키보드를 더해 편안한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코넥티아 BOOK AIR만의 유려한 디자인도 자랑거리다. 애플의 제품을 생산하는 폭스콘(FOXCONN)사 제작으로 풀메탈 바디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13.3인치의 대화면에는 선명한 IPS패널을 사용해 풀HD 해상도를 만나볼 수 있다. 1.38㎏이라는 가벼운 무게는 휴대성을 극대화했고, 전원 케이블 길이 연장과 LAN카드 성능 개선 등 소소하지만 편리한 변화도 이뤄졌다.
코넥티아 BOOK AIR는 다음 달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앵콜 이벤트로 선착순 100명에게 정상가(59만9천원)에서 10만원 특가를 적용한 49만9천원에 판매된다.
윈도우 탑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MS 정품 마우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특가 할인이 끝나더라도 추가 이벤트로 선착순 100에게 외부 보호필름 및 베젤 보호필름을 증정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MS오피스 365를 선물로 준다.
또 성우모바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예약 구매한 선착순 100명은 고급 가죽 파우치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관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