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9일 넥슨 아레나서 ‘테일즈위버’ 쇼케이스 열린다

‘이벤트존’, ‘음악 공연’ 진행…향후 업데이트 공개 예정

▲ 넥슨‘테일즈위버’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넥슨
▲ 넥슨‘테일즈위버’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넥슨

[서울=경기일보/백상일 기자] ㈜넥슨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의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밋빛 초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5월 19일 열리는 쇼케이스는 ‘테일즈위버’ 홈페이지에서 5월 8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고, 5월 11일 당첨자 200명이 발표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며, 각종 미니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존’과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또 향후 업데이트 소개 및 관련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테일즈위버’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매일 10회 ‘자동부활’을 제공하고, 주말마다 ‘경험치’와 ‘레어’ 아이템 획득 버프(150%)를 제공하는 ‘15주년 기념 해피아워’ 이벤트를 이날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주년 축하 떡 돌리기’, ‘박 터트리기’, ‘빙고’ 이벤트를 통해 신규펫 ‘시바견’, ‘15주년 선물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