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곽영달 시흥시장 예비후보, "꼭 승리해서 역동하는 시흥 건설하겠다"

▲ 곽영달

자유한국당 곽영달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26일 “많은 분들의 염려와 지지 덕분에 자유한국당 시흥시장 경선에서 후보로 결정됐다”고 밝히고 “먼저 기쁨에 앞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다시 한번 각오를 새롭게 다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경선 결과는 시흥시민 여러분과 자유한국당 당원 동지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이루어 낸 값진 결과”라면서 “경선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서양득 예비후보님께도 감사의 인사와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그는 “저 곽영달은 자유한국당 시흥시장 경선에서 승리한 힘을 바탕으로 오는 6월13일 시흥시장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며 각오를 밝히고 “이번 시흥시장 선거의 목표는 분명하다면서 지난 10년 민주당 시흥시장 시대를 마감하고 새로운 시흥발전과 시민행복시대를 이끌어 갈 자유한국당 시흥시장 시대를 열 것”이라며 지지를 부탁했다.

 

곽 예비후보는 “뜻을 같이하는 시흥시민 여러분과 자유한국당 당원 동지님들과 함께 새로운 시흥시,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변화하는 미래도시 시흥시를 만들어 내겠다.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이성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