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돌풍’
지난 2013년 설립한 지니스는 각종 이온수 생성기를 제조,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정서(GMP)를 받았다. 천안 본사와 안산 공장에서 각각 영업관리, 생산기술 및 연구를 맡아 이온수기, 파우셋, 헤어미용수기, 미스트, 자동 급수 펌핑기 등을 생산한다.
지니스가 자랑하는 제품인 이온수기(미네랄, 직수)로는 5개의 백금 티타늄 전극판으로 구성돼 고휘도 FND 조명이 디스플레이된 ‘FAMATE’(5극), 7개 백금 티타늄 전극판과 대형 LCD 화면으로 구성된 ‘ENKION’(7극), 9개의 백금 티타늄 전극판과 무선필터 수명기구 및 컬러LCDㆍ패널이 장착된 ‘CREWELTER’(9극)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와 연동해 사용 가능한 ‘파우셋’(FAUCET), 두피와 모발을 위한 ‘헤어미용수기’(MAGIQUA), 초미립자 수소수 나노 버블로 입속 유해 세균 감소에 효과적인 ‘Q-ME’, 자판기용 자동 급수 펌핑기 ‘로이젯’(ROIJET) 등이 주요 제품이다.
이밖에 중소기업청 기술 혁신 사업으로 개발 중인 나노버블 수소수기(HYSU)와 IOT 활용 휴대용 수소수 텀블러(HYSU-portable)도 기대를 모으는 제품군이다. 지니스의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는 타 이온수기와 달리 필터 교환이 용이하고 실용적인 호환성과 자동 필터 표시 시스템, 편리한 음성 안내, 터치 센서 동작, 자동 세정 시스템, 2단계 필터 시스템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이같은 양질의 제품을 보유한 만큼 러시아ㆍ말레이시아ㆍ스웨덴 등 각국의 바이어가 내한해 지니스를 방문했으며, 여러 국내 상담회와 시장개척단, 무역사절단에 적극 참여해 브랜드를 알렸다. 또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인증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향상 효과를 봤으며, 국내 시장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효과도 톡톡이 누렸다.
김상도 대표는 “지니스의 브랜드인 메디쿠아가 메디컬 아쿠아(Medical Aqua)라는 뜻인 만큼 이미지 측면에서 건강한 물인 약수로 인식됐으면 한다”며 “나아가 혁신적인 활동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직원들과 소통하며서 재밌게 일하고 건강하게 기업을 일궈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