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소재 환경기업 인선이엔티㈜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5일 이재준 고양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인선이엔티㈜는 지역 소상공인의 재기를 응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관내 기업 최초로 고양페이 정액권 5천만원을 구매했다.
인선이엔티는 지역 대표기업 중 하나로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선 1%장학재단 운영을 통해 지난 2004년도부터 고양시 관내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매년 2차례 학업 장려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으며,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임직원 채용 등을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 관내 환경 종합기업으로 지속적인 환경 개선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미래 인재 양성 및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에도 앞장서 주셨다”며, “특히 고양페이 정액권 구입에 뜻을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이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라 말했다.
이준길 인선이엔티㈜ 대표이사는 “고양시 관내 기업으로서 담당해야 할 책무에 더욱 집중하여, 지역과 상생하고 고양시 관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유제원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