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재로 만들어버리는 검은 촉수로 마을 사람들을 놀래키는 은혼귀. 무시무시한 얼굴과 무기로 사람들을 위협하는 이 은혼귀에게도 가슴 아픈 사연이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다양한 재능을 지닌 귀신과 그에 얽힌 스토리, 화려한 무대 연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5 : 감염된 도시의 비밀’이 오는 28일과 29일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인기 호러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지난 2017년 초연 이후 시즌을 거듭하며 어린이, 가족 관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이번 시즌5 ‘감염된 도시의 비밀’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생생한 라이브 무대, 화려한 액션 및 영상 효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야기는 ‘가족의 소중함’을 주제로 해 어린이 관객 등 가족 단위의 관람객에게 더욱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주인공 하리와 일행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귀신을 성불시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귀신과 좀비와 같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번 공연에선 ‘잭오랜턴’, ‘은혼귀’ 등 이전 시즌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귀신 캐릭터들이 나온다. 이들은 더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계자는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뮤지컬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공연” 이라며, “화려한 무대 효과와 다양한 캐릭터들의 실감나는 퍼포먼스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누리집이나 인터파크 티켓에서 하면 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