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라의 후속작 ‘반짝이는 프리채널’이 오는 4월 1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뮤지컬로 관객과 만난다.
제작사 동우에이앤이가 선보이는 ‘반짝이는 프리채널 뮤지컬 (부제: 두근두근! 주얼 컬렉션)’은 현재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무대화 한 작품이다. 아이들에게꿈과 우정,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무대는 자신이 직접 만든 방송을 전 세계에 전할 수 있는 꿈의 채널 ‘프리채널’의 인기 아이돌 ‘미라클 트윙클스’와 그의 라이벌 ‘멜틱 스타’가 전설의 다이아몬드 코디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주얼 컬렉션’ 대회에 참가하면서 이야기가 꾸며진다.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이들의 이야기에 인기 버추얼 아이돌 ‘다이아’까지 등장하는 등 기존 어린이 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특히 어린이 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무대로 호평을 받은 전작 ‘프리파라 뮤지컬’보다 한층 더 수준 높아진 노래와 춤, 다양한 의상으로 채워진 화려한 무대가 ‘프리채널 뮤지컬’에서 꾸며져 어린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토대로 뮤지컬을 위해 각색된 내용이 특히 눈에 띈다. 자신의 꿈을 향한 여자아이들의 순수한 열정과 그 과정에서 만난 친구들과의 우정을 그리고 있어 이들 앞에 펼쳐진 위기 속에 친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친구와의 우정이란 무엇인지를 일깨워 준다.
동우에이앤이 관계자는 “‘프리티 시리즈는 퀄리티 높은 노래와 댄스, 다양한 의상까지 실제 아이돌 무대를 연상시키는 고퀄리티 3DCG 무대 연출로 정평이 나 있는데, 이것을 뮤지컬 무대로 그대로 옮겨왔다”면서 “프리파라 뮤지컬에 이어 국내 어린이 뮤지컬에서는 보기 어려운 웰메이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채널 뮤지컬’은 용인을 시작으로 4월 15~16일 부천(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 5월 5일 성남(성남 아트리움 대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와 프리채널 공식 블로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