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국제꽃박람회-행주산성 연계 투어…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고양특례시가 운영 중인 시티투어 버스. 고양특례시 제공

 

고양특례시는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장과 행주산성을 연계한 고양시티투어 기획코스를 운영한다.

 

매일 오후 5시 정발산역 2번 출구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해 고양국제꽃박람회장(MBC일산드림센터 빨간 조형물 앞) 앞을 지나 화정역을 거쳐 오후 6시 행주산성에 도착한다. ‘행주가(街) 예술이야(夜)’를 즐긴 후 오후 9시 행주산성에서 다시 출발해 오후 9시30분 고양관광정보센터로 되돌아 온다.

 

시티가이드가 동행하며 요금은 3천원으로 고양시티투어 홈페이지 전화 등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년 만에 일산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행주산성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행주가(街) 예술이야(夜) 축제’도 열린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6일까지 온라인 입장권 사전 예매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티투어는 가이드와 함께 버스를 타고 관광지를 탐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행사별 기획 코스 외에도 매주 금·토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 일요일 오전 10시30분~오후 4시30분 각각 다른 테마의 정기코스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