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학용 국회의원이 38국도 공도~대덕 도로 확장과 철도 유치 등 산적한 지역 현안문제를 속 시원히 풀어주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는 오는 9일 오후 2시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에서 ‘1타 강사 김학용, 안성의 숙제를 속시원히 풀어드립니다’를 슬로건으로 열린다.
김 의원은 “시민에게 2년간의 의정성과를 속 시원히 보고하고 안성을 대표하는 시민 패널들과 안성의 미래 발전을 고민해 보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이어 “실적만 홍보하는 행사를 넘어 시민들이 일상에서 궁금했던 점은 물론 안성 미래를 위한 숙제 등에 대해 시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화기애애한 활력의 만남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소아과 평일 야간진료, 안성세무지서 개소, 국가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유치, 국립한경대~ 양재시민의 숲 광역버스 운행 등 다양한 지역 현안 추진 성과를 설명한다.
특히 수년간 체증불편을 가중시켰던 공도~대덕 도로 확장과 대체우회도로, GTX 유치, 화성~안성 민자고속도로 추진 착수, 철도 유치 등 안성 발전 미래에 대해서도 알린다.
김 의원은 “안성 미래의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놓고 듣는 자리인 만큼 시민과 상호 생산적인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