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 2025 예술교육 아카데미 봄학기 강좌 오픈

2025 봄학기 예술교육 아카데미 포스터. 아트센터인천 제공
2025 봄학기 예술교육 아카데미 포스터. 아트센터인천 제공

 

아트센터인천이 오는 3월18일부터 ‘예술교육 아카데미 봄학기 정규강좌’를 시작한다.

 

24일 아트센터인천에 따르면 성인 강좌 4개와 어린이 강좌 3개 등 예술, 인문학, 실기 프로그램 등을 접할 수 있는 강좌들을 마련했다.

 

성인 강좌 ‘미술, 여행이 되다’에서는 오스트리아의 문화를 박물관·미술관 모습을 통해 살펴본다. ‘클래식 라운지’에서는 바로크 음악의 정수인 바흐를 후기 라이프치히 시절을 중심으로 알아본다. 올해 처음 개설한 ‘책이 되는 이야기 : 글쓰기부터 출판까지’는 과거와 현재를 주제로 내면의 생각을 글로 옮겨 책으로 엮는 수업이다. 다른 신규 강좌인 ‘ACI 성인합창단 [ON STAGE]’는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을 공연하면서 음악적 감수성과 무대 경험을 키우게 한다.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강좌 ‘꿈꾸는 화가’는 현대미술 초기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작가의 생각·표현기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래식 놀이터’는 놀이, 참여형 콘서트 등을 통해 클래식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쿨’은 어린이 뮤지컬 프로그램으로, 미국 디즈니에서 제작한 인기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27일 오전10시부터 아트센터인천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