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울란바토르 수흐바타르자치구 의원들, 인천 중구 찾아 ㈜CM메디칼 등 지역 기업과 협력 강화

몽골 울란바토르구 수흐바타르자치구 의원들이 강화요양병원, ㈜CM메디칼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M메디칼제공
몽골 울란바토르구 수흐바타르자치구 의원들이 강화요양병원, ㈜CM메디칼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M메디칼제공

 

몽골 울란바토르구 수흐바타르자치구가 인천 중구, 인천 의료 기관 등을 방문해 협력을 약속했다.

 

인천 중구청은 지난 17~18일 수흐바타르구 자치구 의원들이 구를 방문, 상호 협력을 논의했다고 19일 밝혔다.

 

수흐바타르구 자치구 의원들은 중구 도시의 발전 사례 등을 공유했다. 특히, 자치구 의원들은 ㈜CM메디칼 등 인천의 기업을 방문해 상호 협력을 논의하기도 했다.

 

수흐바타르구 자치구의원들은 강화요양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CM메디칼, 강화요양병원 등과 몽골 보건의료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중구 관계자는 “이번 만남은 상견례차원에서 이뤄진 것”이라며 “몽골 의원들과 만남을 주선한 ㈜CM메디칼 등 민간 기관에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CM메디칼은 온열 암 치료기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지역 경제와 국제 협력 강화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