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 인스파이어에서 ‘갓벽한’ 휴가를 지내보자.
24일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따르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부터 중·고등학생들까지, 부모들도 즐길 수 있는 시즌 맞춤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올해 여름 인스파이어의 하이라이트는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스플래시 베이는 최근 방영한 SBS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촬영한 장소기도 하다. 유리 돔으로 올려다 보이는 하늘과 트로피컬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 무더위를 날려줄 짜릿한 워터 어트랙션과 함께 약 800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락커룸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당일 방문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를 감상하며 감성과 함께 휴대전화 속 갤러리를 가득 채워줄 ‘르 스페이스’ 방문도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 ‘르 스페이스’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인스파이어 플레이패스’ 패키지도 선보여 인스파이어의 주요 어트랙션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가 스스로 걸어다닐 수 있는 나이라면 황홀한 우주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르 스페이스가 제격이다. 여기에 키즈잇프리 프로모션의 공짜 메뉴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인스파이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최초 슬라임 콘셉트의 테마파크 ‘슬라라’에서 촉감까지 만족시킬 수 있다.
동반 어린이가 37개월 이상, 12세 이하라면 셰프스 키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셰프스 키친은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레스토랑으로, 성인 2인 석식 뷔페 이용 때 동반 어린이 2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6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조리해 나오는 셰프스 키친의 신선하고 다양한 세계 각국 요리를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10대 청소년이 있는 가족이라면 실내 테마파트 ‘짱랜드’와 ‘가인 볼링센터’가 좋다. 짱랜드에는 다양한 게임 시설과 놀이기구는 물론, 노래방까지 오픈 준비를 하고 있어 하나된 패밀리 타임 이후 넘치는 흥을 발산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담당자는 “긴 여름 방학 동안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확실한 리프레시가 되도록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