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교육지원청 업무보고회 열어

 가평교육지원청은 14일 대회의실에서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을 비롯 김형석 교육장 및 관내 초·중·고교 교장 및 행정실장 박정선 경영지원과장 및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평교육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를 통해 김형석 교육장은 지난해 추진해 온 주요사업 성과와 올해 추진할 5대혁신 중점추진사업으로 창의지성과 배움중심 수업을 위한 Dream-up 지원을 비롯 인권친화적 학교문화 형성을 통한 평화로운 학교 구현 학교공동체가 함께하는 가평혁신교육 운영  교육과정 중심의 학교지원 서비스 강화  청렴일등 가평교육 구현 및 단위학교 자율평가제 지원과 함께 물·별·숲 생태체험교육 및 3·3·3협력학습 체제 운영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했다.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한국교육의 공공성 및 공동체성 회복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창의성과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김상곤 교육감은 가평고등학교로 이동 한병헌 교장을 비롯 교사와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학부모들의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경기혁신교육의 지속적 실천과 보편적 교육복지를 통한 교육격차 해소를 강조하고 경기혁신교육실천을 위해 지원행정 및 교육 수요자와의 소통과 섬김행정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가평=고창수기자chkho@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