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푸르름이 가득한 5월을 맞아 가족과 연인들이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칠성급 오토 캠핑장을 소개한다.
가평군 달전리 북한강 유역에 위치한 자라섬 오토캠핑장이 가족단위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북한강 상류에 위치해 맑고 깨끗한 자연생태 환경을 가진 자라섬 오토캠핑은 28만 3천㎡규모의 다양한 캠핑메뉴를 가지고 있어 텐트, 침낭, 코펠 등 캠핑장비로 야영생활을 체험 할 수 있을 뿐더러 캠핑장비 없이 야영을 즐길 수 있는 모빌홈과 캠핑카라반도 갖추고 있는 전형적인 오토캠핑장이다.
12㎡규모의 모빌홈 26동과 18㎡규모의 캠핑카라반 20동은 냉난방은 물론 온수까지 공급 돼 샤워도 가능하며 쾌적한 여행을 즐길수 있는 휴식형 캠핑레져가 적합한 휴양지로 정평이 나있다.
이와 함께 이동생활이 가능한 자가용 차량을 곁에 두고 텐트를 치고 야영생활이 가능한 오토사이트191면과 케라반사이트115면에는 전기와 수도, 들마루 등을 갖춰 전형적인 농촌생활을 즐길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특히 캠핑장 주변에는 다목적 잔디운동장을 비롯 인라인스케이트장, 농구장, 자전거 대리점, 놀이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북한강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어 캠핑과 다양한 레져를 즐길 수 있는 정점을 갖추고 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자라섬은 한류관광의 중심지로 국가대표급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남이섬과 인접해 있어 수십년 동안 텃새와 고라니 등 자생하는 자연생태지역으로 봄에는 들꽃과 물안개 여름에는 물놀이 가을에는 재즈 겨울에는 얼음축제가 열리는 지역이다.
시설이용안내 가평군생태레져사업소 (031-580-2700)로 문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