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현아, 수지에 이어 모닝엔젤 등장…'현아표 김치볶음밥'은?

'현아 1박2일'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가 '1박 2일'의 '2대 모닝엔젤'로 등장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는 현아가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김주혁, 김준호, 데프콘, 차태현, 김종민, 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1박2일 측은 18일 현아가 '모닝엔젤'로 참여한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른 아침 차가운 공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수줍은 듯 모습을 드러낸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방송을 통해 '비포 선셋'(Before Sunset)이라는 콘셉트로 해가 지기 전까지 캠핑용품을 획득해 충남 서산 베이스캠프로 돌아오는 초대형 레이스를 펼친 1박2일 멤버들.

현아는 고된 레이스로 깊은 잠에 든 멤버들을 깨우고, 이에 일어난 멤버들을 위해 즉석에서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대접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아 1박2일 모닝엔젤 변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지에 이어 현아 1박2일 출연이라니", "현아가 날 깨워준다면 나도 입수할 수 있음", "현아 모닝엔젤 변신, 김치볶음밥이라니 나도 먹고싶다", "이번주도 꼭 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