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정준영, 야간 매점 메뉴 고심 끝 결정… "어떤 음식일까?"

가수 정준영이 '해피투게더' 야간 매점에 내놓을 메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정준영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속사 스태프들과 어떤 메뉴를 내놓을지에 대해 회의를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방송에 내놓을 메뉴 후보 3가지에 대한 설명과 스태프들과 나눈 문자 내용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우리 정가수를 위한 고민의 흔적. 스태프들 사이 오간 대화가 귀여워서 캡쳐해봤습니다. 오늘 방송에 어떤 메뉴가 등장할지 함께 상상해봐요. 오늘 밤 11시10분! 해피투게더 본방사수"라는 글도 게재해 어떤 메뉴를 가지고 나올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실제 방송에 내놓을 것으로 보이는 메뉴에 대한 설명은 모자이크 처리해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정준영, 어떤 메뉴일까?", "첫 번째, 두 번째 메뉴도 괜찮은데 세 번째는 더 괜찮은 건가?", "오늘 방송을 꼭 봐야겠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태프들과 회의 끝에 결정한 정준영의 야간 매점 메뉴는 26일 밤 11시10분 KBS 2TV '해피투게더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해피투게더 정준영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