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마비노기가 점검을 완료했다.
넥슨 측은 16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신규 콘텐츠인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업데이트하고, 커플 장려 이벤트인 '두근두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넥슨은 마비노기의 정식 서버 패치, 테스트 서버 정기점검을 오후 6시까지 예상했지만 이보다 한 시간 빠른 5시에 점검을 완료했다.
이에 따라 오는 2월 20일까지 유저들은 '두근두근 아일랜드'에서, 섬 곳곳에 있는 다섯 명의 NPC(Non Playable Character) '메이트 매니저'를 통해 소개받은 다른 유저와 '소울메이트'를 맺고 '두근두근 댄스타임', '손잡고 날아 다니기', '모닥불 광장 즐기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활동 시에는 로맨틱포인트가 상승할 뿐 아니라 커플 아이템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2월 20일까지 '두근두근 퀴즈' 이벤트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30쌍에게 제공하고, 커플 매칭을 이용한 '소울메이트 이벤트'를 통해 총 310쌍에게 커플 모자, 테마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이 제공된다.
또 마비노기는 정식 서버 패치 작업 연장에 따라 전투 경험치 2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시간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 동안이다.
온라인뉴스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