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진아 콜라보' '태진아 비 코스프레'
태진아 비 코스프레가 화제다.
가수 비와 태진아가 일명 비진아로 '라송'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 것.
비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위 아 레디(We are ready)"라는 글과 함께 비진아 무대에 앞서 대기 중인 태진아의 모습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비와 태진아는 대기실에서 '라송' 무대를 기다리고 있다. 태진아는 '라송'의 무대 콘셉트인 퍼코트와 헤어밴드 그리고 키스마크까지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비와 태진아가 출연해 '라송'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비는 멋스러운 슈트 차림으로 등장해 '라 송'을 열창했다. 라송(with 스페셜 게스트)이라는 자막이 나온 가운데 비의 무대 중간에 태진아가 나타났다. 태진아는 두건을 머리에 두른 채 춤을 추며 '라송'을 불렀다.
특히 두건을 머리에 두른 태진아는 비와 똑같이 볼에 키스 마크를 새기고 의상부터 춤까지 완벽한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비진아 콜라보, 태진아 비 코스프레를 본 누리꾼들은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 태진아 비 코스프레라니 대박이다", "비진아 콜라보 인증샷, 태진아 비 코스프레 다시 봐도 멋있다", "앞으로 자주 같이 무대 꾸몄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