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3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재치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비투비 멤버들이 저마다 깜찍한 미니카를 탄 채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연기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투비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이 이뤄진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앞서 비투비는 설 연휴 내내 대활약을 펼친 각 예능 프로그램에서 신곡 '뛰뛰빵빵'의 일부를 BGM으로 사용, 기습공개를 통한 색다른 방식의 티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뛰뛰빵빵'의 일부는 이민혁이 높이뛰기 부문에서 금메달을 확보한 뒤 신기록 수립하는 장면에 등장하면서 슬로우 모션의 영상과 함께 감동적인 티저의 한 장면으로 연출됐다.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 공개에 누리꾼들은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이미지만 봐도 발랄함이 느껴져", "대박나길", "얼른 음원사이트에 공개됐으면 좋겠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투비는 '뛰뛰빵빵'을 비롯한 미니 4집을 오는 1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할 예정이며, 현재 '드림K팝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필리핀에 머무르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