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웃틴' 슈퍼밴드 브릭, 드디어 베일 벗었다… 신곡 '퍼즐' 공개

'스프라웃틴' 캠페인 속 주제곡을 부른 가수는 슈퍼밴드 '브릭(BRICK)"이었다.

'스프라웃틴' 캠페인은 10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한 플레시몹을 통해 친구들과 소통하며 스스로에게 응원하는 릴레이 그 응원 캠페인으로, 홍대놀이터, 마포대교, 제주도 등으로 응원 물결이 이어져 나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KCC치어리더 까지 가세해 더욱더 화제를 모은 스프라웃틴 캠페인은 두 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주제곡을 노래한 가수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왔던 터.

이날 베일을 벗은 슈퍼밴드 브릭은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강현민, 고운 미성과 가창력을 소유한 보컬 허규, 실력파 드러머 이윤만 등 3인이 의기투합한 정상급 슈퍼밴드이다.

'브릭'의 이번 앨범은 '퍼즐(Puzzle)' 과 '땡큐 Thank You', 그리고 퍼즐의 리믹스 3곡이며 총 7곡으로 이루워진 리패키지 앨범이다.

수록 곡 '퍼즐'은 아직 미완성된 십대들의 내적인 감성과 외적인 행동들이 한 조각 한 조각 모여 완성되는 퍼즐 게임을 연상해 표현된 곡으로, 또래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친구들에게 같이 고민하며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단순하지만 귀에 쏙 들어오는 기타소리와 아날로그 리드소리, 그리고 무그베이스와 리얼베이스의 조화 등이 적절히 조화돼 곡을 듣는 재미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수많은 화제와 이슈를 낳고 있는 슈퍼밴드 브릭은 앞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