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롯데건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초고층 주상복합 ‘원스톱 라이프’ 딱!
전용 84㎡ 총 736가구…노른자 땅 단지내 입주민 커뮤니티시설

이천의 노른자위 호텔 미란다 인근 상업지역에 50층 규모의 736가구 초고층 롯데캐슬 주상복합아파트가 선보인다.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가 9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주거와 상업, 문화, 교육 등이 상호 밀접하게 연계, 개발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입주민들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이천시 안흥동 274-17번지 일대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4개동 규모로 전용 84㎡A타입 410가구, 전용 84㎡B타입 326가구 등 총 736가구로 구성됐다. 전 가구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이뤄진데다 게스트하우스 등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갖추고 있다.

안흥초등학교와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단지 주변에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이천시청과 이천경찰서 등 관공서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관고전통시장과 로데오거리, 이마트, 농협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공원이 예정돼 있으며 차량 5분 거리에 설봉공원이 있어 가까운 나들이도 제격이다. 이와 함께 안흥유원지와 이천온천공원, 이천환경테마공원, 유명 온천광광시설(이천설봉 온천호텔, 호텔 미란다)이 단지와 인접해 다양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다. 인근 이천아트홀과 이천시립미술관을 통해 수준 높은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관계자는 “우수한 개방감과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전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됐고 84㎡A 타입은 4-Bay 혁신평면설계를 적용,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면서 “단지 내 고품격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인 캐슬리안센터를 비롯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클럽 등이 주목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이천시 안흥동 210-3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문의: 031)633-1005

이천=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