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이안 화성남양

서해바다·함봉산 둘러싸인 청정단지

대우산업개발이 화성시 남양뉴타운 바로 앞에 선보이는 ‘이안 화성남양’이 주택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1천854세대 전체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전용면적 59㎡(271세대), 75㎡(758세대), 84㎡(825세대) 등 투자가치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이안 화성남양’이 들어서는 현장은 남양뉴타운 도시개발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화성시청과 시의회 등이 들어선 남양행정타운과도 인접한 화성시 최고의 요지로 손꼽힌다.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아파트로 2020년 개통 예정인 이 노선을 이용할 경우 서울 여의도까지 30분대로 가까워진다.

또 현재 진행 중인 화성시 남양읍~송산면 구간의 77번국도 확장공사 및 송산면~안산시 초지동 구간의 77번국도 연결도로 공사가 완료되면(2016년 12월 예정) 안산, 반월 등지로의 출퇴근 시간은 10분대로 단축된다.

이밖에도 평택~시흥간고속도로, 69번 시도의 진출입도 편리하다. 여기에 더해 제2서해안고속도로(평택~익산, 2022년 예정), 비봉~매송간 고속도로(2017년 예정), 제2외곽순환고속도로(2021년 예정, 일부구간 제외) 등이 건설될 계획이다.

주방 팬트리공간 확보, 중형주차공간 최대화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마감자재의 고급화로 지역 내의 랜드마크 명품단지를 지향한다. 또 화성서부경찰서와 가까워 24시간 안전한 치안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예정), 남양시립도서관, 은행 등 남양뉴타운의 다양한 도시기반시설을 고스란히 활용할 수 있다.

남양뉴타운 내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신경대학교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단지 바로 옆의 초등학교(예정부지)와 인근의 고등학교(예정부지)가 개교할 경우 자녀들의 등하교가 더욱 가깝고 편리해질 전망이다.

아름다운 전망과 쾌적한 자연환경도 ‘이안 화성남양’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고층세대에서는 서해바다가 손에 잡힐 듯 가깝게 조망된다. 단지를 둘러싼 함봉산 푸른숲은 사시사철 맑은 공기와 건강한 생활을 선사한다. 화성GC, 링크나인GC 등 골프장도 멀지 않다.

이 단지는 대우산업개발이 시공예정사로 참여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총 1천854세대의 브랜드 대단지이면서도 가격은 불과 580만 원대부터로 이는 남양뉴타운 뿐만 아니라 화성시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저렴한 수준이다.

공신력 높은 아시아신탁이 모든 사업자금을 투명하게 관리하고 토지확보를 100% 완료해 조합원에게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문의: 1588-6182

화성=강인묵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