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축구단, 창단 첫 경기에서 고양시민축구단에 무승부

▲ 시흥,신세계사이먼,시흥시민축구단공식후원협약체결]
▲ 조욱희 시흥시민축구단 대표, 김윤식 시흥시장,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왼쪽부터)가 교류협력 및 협약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시흥시민축구단(K3)이 2일 열린 첫 홈 경기에서 고양시민축구단과 1대 1 무승부를 기록했다.

 

축구단은 이날 후반 12분 권혁준 선수의 헤딩골로 승기를 잡았으나, 곧이어 후반 16분 고양의 반격골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에 앞서 시흥시민축구단(대표 조욱희)은 (주)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조병하)과 교류협력 및 후원 협약을 맺고 후원사로서의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신세계사이먼은 2016년 4월부터 1년간 시흥시민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되며, 시흥시민축구단은 신세계사이먼에 공식 후원사 지위, 축구단 유니폼에 신세계사이먼 로고 사용, 신세계사이먼 광고 현수막 설치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하게 된다.

 

시흥시민축구단은 4월16일 파주시민축구단, 5월 21일 평창FC, 6월 11일 청주cityFC, 6월 25일 양주시민축구단, 7월 9일 김포시민축구단, 7월 16일 영광FC, 8월 20일 청주FC, 9월 3일 부여FC와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시흥=이성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