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상공회의소, '제1기 안양 CEO 아카데미' 개최

안양상공회의소가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제1기 안양 CEO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저성장 시대를 돌파할 수 있는 경영전략 제시와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기업 간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양상공회의소와 현대경제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오는 9월5일부터 12월5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30분에 안양상공회의소 중회의실에서 이뤄진다.

 

총 13차로 구성된 이번 교육은 ▲대한민국 희망프로젝트를 말한다 ▲강소기업을 위한 경제 이야기 ▲이순신 리더십 ▲세종과 장영실의 창조적 혁신리더십 ▲한ㆍ중 금융 패러다임의 변화와 대응전략 ▲죽음의 레이스 ▲세상의 끝에서 길을 찾다 ▲자연에서 돈을 줍다 ▲브레인 피트니스 ▲기업경영 환경변화에 대한 대응전략 ▲FUN 경영 ▲트렌드 와칭 ▲저성장 어떻게 등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안양권(안양·군포·의왕·과천) 소재 기업체 CEO 및 임원이며 모집 인원은 선착순 마감 35명 내외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CEO 및 임원들은 오는 29일까지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FAX(031-443-9260) 또는 E-mail(fhrdud36@korcham.net)로 송부하면 되고 참가비는 1인 70만원(부가세 별도 10%)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현대경제연구원 경제 브리핑 및 경영연구자료와 상공회의소를 통한 각종 지원시책 및 정보를 우선 지원하며 수료자 모임 결성을 통한 상호교류의 장의 기회를 부여한다.

 

안양=양휘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