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 기획축제 'M-Famaily Land' 개최

▲ 홍보이미지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필운 시장)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이 다음 달 3일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는 축제 ‘M-Family Land’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위원회 징검다리에서 주관하며 ‘Land’라는 놀이공원의 컨셉으로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시설을 5개의 놀이 테마로 나누어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놀이체험은 ‘Family’의 각 글자에 맞춰 Friend Land는 보드게임, Action Land는 미니탁구ㆍ하키, Movie Land는 단편영상, Item Land는 플레이스테이션과 Wii게임 등 콘솔게임, Live Land는 노래방으로 총 5개의 체험이 모두 무료로 구성될 예정이다. 

마지막 글자는 ‘Youth’로 참가 청소년에게는 체험하는 동안 쿠폰을 발행해 체험 결과에 따라 초콜릿, 레인보우 페이퍼북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징검다리 오현택 위원장은 “이번에 개최되는 M-Family Land에 많은 청소년이 즐겁게 참여하기를 바란다”며 “놀이공간으로 탈바꿈한 문화의 집을 인근의 청소년들이 즐겁게 이용하는 아지트로 운영해 가겠다”고 말했다.

 

안양=양휘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