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청소년쉼터 'For You', 생명존중,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뮤지컬 공연 '그리스' 개최

▲ 포유

안양 청소년쉼터 ‘For You’가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생명존중,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13번째 뮤지컬 정기공연 ‘그리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새로운 유행에 민감한 성장기의 청소년들이 여러 갈등 과정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갈등을 해결하면서 성숙한 젊은이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이 시대의 청소년들에게 보여줘 학교폭력 등 청소년기의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는 이필운 시장과 조광희 도의원, 심재민, 이승경, 음경택, 이보영, 정맹숙 시의원과, 최대호 더불어민주당 동안을 당협위원장, ㈔한국청소년운동연합 안양지회 이정국 회장. 안양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김홍석 목사, 안양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단, 본 행사의 주관단체인 ㈔청소년의미래 포유의 윤광중 이사장, ㈔세계밀알 이근민 이사장, ㈔세계선교협회 김찬곤 이사장, (재)필리핀국제대학교 전승환 이사장, 법무법인 나라 김수섭 대표변호사, 상임이사 한관희 목사 등이 참석했다.

 

한편 ‘For You’는 해체가정, 결손가정의 위기(가출)청소년들을 1994년부터 보호하던 중, 2000년 11월 안양시의 위탁으로 청소년쉼터를 개원했다. 2009년에는 학업중단예방을 위한 경기도교육청지정 특별교육이수기관 ‘포유아카데미’를 설립했다.

2010년에는 중장기보호가 필요한 여자 청소년들을 위해 안양시의 지원으로 여자중장기쉼터 ‘호숙생활관’을 개원했으며 올해에는 ‘남녀자립관’을 열어 운영할 예정이다.

 

안양=양휘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