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육부장관과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 평촌초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안경애)은 8일 오전 8시 30분 평촌초 인근 모심유치원 횡단보도에서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교육부장관과 함께하는 녹색연합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김상곤 교육부장관을 비롯해 이석길 경기도교육청 제2부교육감, 안경애 안양과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대일 안양동안경찰서장, 경기남부 녹색어머니회, 평촌초 녹색어머니회, 모범 운전자회, 교사, 학생 등 60여 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오전 8시 30분부터 9시까지 학교 주변 횡단보도 등 통학로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캠페인을 전개했다.

 

캠페인이 끝난 후 관계자들은 평촌초에서 개학기 학교 주변 위해요인 점검 단속 계획 청취 및 어린이 교통안전 발전방향 모색을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안경애 교육장은 “통학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교장선생님과 녹색 어머니 회원님 그리고 학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평촌초1

 

안양=양휘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