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어르신 장수사진 메이크업 봉사활동 펼쳐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메이크업 봉사활동. 안양대학교 제공.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메이크업 봉사활동. 안양대학교 제공

 

안양대학교(총장 장광수)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가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수 사진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가 기획한 ‘장수 사진 촬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학과 재학생 10명이 참여해 총 37명의 어르신들에게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했다.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는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에서의 봉사를 시작으로, 경기도 내 다양한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복지기관, 경로당 등을 대상으로 뷰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전공 역량을 실무에 적용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윤리의식과 봉사정신을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여진 학과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육의 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직업 윤리의식을 고취하고, 성숙한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