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실제 커플 포스… "환상 호흡 보여주나?"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이수경과 그룹 비스트 멤버 윤두준의 커플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공식 페이스북에는 잘 어울리는 한 쌍의 커플 같은 두 사람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두준과 이수경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과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이 실제 커플 못지않게 너무나도 잘 어울려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식샤를 합시다'의 연출을 맡은 박준화 CJ E&M PD는 "사교성 좋은 윤두준이 이수경을 '누나'라고 부르며 스스럼없이 대하고 이수경 역시 음식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미식가 윤두준에게 관심을 갖게 되는 등 두 사람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정말 잘 어울려요", "호흡 잘 맞을 것 같다. 꼭 본방사수 해야지", "색다른 소재라 굉장히 기대되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는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2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