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미란다 커, '레골라스' 변신 이범수 보자 "당신이에요?"
'SNL 코리아'에 톱 모델 미란다 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호스트 이범수 편에는 미란다 커가 깜짝 등장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미란다 커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패러디물에 등장했다. 미란다 커는 자신의 광고 촬영에 쓸 의상을 미션으로 주문했고, 김민교와 정성호, 김슬기 등 크루들을 비롯해 엠블랙 이준, 호스트 이범수 등이 차례로 디자이너로 등장했다.
광고 촬영 중 입을 드레스를 디자인 해줄 디자이너를 찾는 의뢰인으로 등장한 그녀는 남편 올랜도 블룸의 캐릭터 레골라스(영화 반지의 제왕)로 분장한 이범수를 보고 반색했다.
미란다 커는 "당신이에요?"라며 "날 구해줬군요. 이제 당신 덕분에 괜찮아요"고 말했다. 이에 이범수는 "그대를 위해 직접 제작했어요"라며 의상을 보여줬고 미란다 커는 "당신이 프로젝트 런웨이 우승자에요"라며 환하게 웃었다.
SNL 코리아 미란다 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완전 재밌어",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정말 예쁘더라", "SNL 코리아 미란다 커 다음번 방한때도 꼭 출연해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SNL 코리아 미란다 커, 이범수 레골라스 변신. tvN 'SNL 코리아' 방송화면 캡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